시나리오 링크 : https://cmhsj.tistory.com/entry/%EC%9D%B8%EC%84%B8%EC%9D%B8%EC%8B%9C%EB%82%98%EB%A6%AC%EC%98%A4%EC%B9%B4%EB%A0%88%EA%B0%80-%EB%90%98%EA%B3%A0%EC%8B%B6%EC%96%B4
로그 링크 : https://app.roll20.net/campaigns/chatarchive/4736209?p=1&onePage=true&hidewhispers=&hiderollresults=
2019 11 16
[inSANe] 카레가 되고싶어!
GM 카레마왕
PL 루르 치옷 자야
P-Time : 3.5
--------------------------------------------------
아래부터 inSANe 시나리오 「카레가 되고싶어!」의 로그 백업이 되어있습니다.
플레이를 예정하고 있으신 분은 열람하지 말아주세요.
(시나리오 비공시, 본 기록글 또한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3인 2사이클/ 본 세션에서는 월드 세팅 <없음>을 사용합니다
감상 후기 환영합니다!
편하게 댓글이나 디엠 (@TRPG_KimRuhr) 날려주세요 :D
--------------------------------------------------
이거아니다
무용 (GM):우선 시작하기전에 광기를 한장씩 나눠드릴게요
프사 위에 카드가 한장씩 떠있는게 보일거에요
눌러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트리거를 잘 기억하시고 조건이 충족되면 바로바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3인 2사이클로 3명이서 돌아가며 한 장면씩 2번을 반복하면 메인페이즈가 종료됩니다.
자기 차례에는 행동을 한번 하실 수 있으니 무엇을 할지 신중하게 생각해 봅시다.
무용 (GM):또한 시작하기 전부터 한분씩 아무에게나 1명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시작해요
하고싶은 상대가 있나요?
무용 (GM):감자는 누구에게 감정을 가지고 싶어요?
rolling 1d2 [1: 고기/ 2: 당근]
=2
당근한테 가질래요!
콜렉션이라는 아이콘을 눌러서
애정:질투
무용 (GM):감정 비공개판정 장면표 회피 옆의 체크박스를 체크해서 화면에 띄워주세요
그냥 전송되어부리네
무용 (GM):애정은 플러스감정 질투는 마이너스 감정이에요
플러스할래요!
무용 (GM):감정을 가진 상대에겐 씬마다 한번 감정수정이 가능해서 +-1을 해줄 수 있습니다
김루르:감자는 -> 당근에게 애정을 느낍니다!
무용 (GM):여기서 어떤 감정을 가졌냐에 따라 +가 되고 -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적용받을땐 받는 사람이 이성치느 피를 깎아야 하므로 이런게 있다고만 알아두시면 되용
감정을 시트의 인물표에 기입해주시구 다른분은 더 없나요?
김루르:받는 사람이 이성치나 hp를 깎아야하는건가요?
혹시 몇페이지일까요?
201p
아하
수정하는경우만 그런거군요
김루르:당근에게 무한한 애정을 퍼다줘버리겟어. (대충 바꾸지 않겠다는 뜻)
무용 (GM):룰은 카톡으로 편하게 물어봐주세요(비밀스런거면 귓말)
고기:rolling 1d2 [1:감자 / 2:당근]
=1
동경:열등감
나만불량해 (?
음습하게 감자한테 열등감가진 고기할래요
당근:rolling 1d2 [1:고기 / 2: 감자]
=2
공감:불신
감자를 불신할게요
감자는,,무슨죄를 지었나요
무용 (GM):서로 상의해서 정하셔도 됩니다)ㅋㅋ
다들
마이너스감정을
가지고계시는군요,,,
나만플러스군
포카갬져
여러분은 동네의 대형 마트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주머니 "호호...어디보자... 싱싱한게 뭐가 있을까?"
감자코너에서 아주머니는 PC1을 골라 담습니다.
오늘도 내가 일등이구먼~~
하하, 물론 나처럼 싱싱한 감자에게 눈이 가지 않을 수는 없지!
김루르:위 식재료는
소각, 절단에 특화되어있으며 생글생글한
웃음이 특기라죠.
촉감에 굉장히 민감하고, 나름대로 꽤나
효율적으로 생활하는
교양감자랍니다.
묘하게 힙해보이는 감자를 바구니에 담은 아주머니는 두리번거리다 정육코너에서 PC2를 고릅니다.
감자:(옆자리에 착석한 고기에게 부담스러운 시선 몰빵해주기)
안녕, 너도 선택받았구나. 난 감자야. (붕방)
고기:(우쭐거림) 오래 인내를 거쳐 숙성된
고기니까, 예술적인 맛을 자랑해보겠습니다. 다른 이x리코니 와x니 하는 고기는 다 필요 없고.. 제가 제일 생물학적으로 우수한 고기니까, 다른 고기는 집어가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협박톤)
자신감 넘치는 고기를 담고 이제 남은 것은... 그래, 당근을 사야겠군요. 야채코너에서 pc3을 집어든 아주머니는 계산대로 향합니다.
당근:나는...
당근. 비타민A와 카로틴어쩌구로 하여튼 몸에 아주 좋은데... 요새 사람들이 위험한 곳을 피해가라는 의미로 당근을 흔들어서 몹시. 예민한 상태다. 맛있는 요리가 돼서... 복수하겠다!
어쩐지 위.험해보이는 당근과 함꼐 한 바구니에 담겨 아주머니의 집으로 향하는 여러분.
흔들림이 멈추고 도착해 냉장고 앞에서 다른 식재료를 꺼내는 것 같습니다.
고기...당근...감자. 이거라면 분명 카레겠지요? 여러분들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냉장고를 쳐다봅니다.
이대로 여러분은 고기감자조림이 되는 것일까요?!
그렇게 여러분들은 보이지 않을 싸움속으로 몸을 던집니다.
그럼 누가 먼저 할지 순서를 정해주세요 먼저하고싶은분있으면 먼저 하시고 아니면 주사위 갑시다
rolling 1d3 [감자1 고기2 당근3]
=2
고기:깨끗하게 닦인 식칼이 늘어져있다. 베는 맛이 좋을 것 같다. ]
(장면은 전원 등장하는 걸로 할게요!!)
고기:(식칼 쳐다봄)(실곤약 다시봄) 아주 잘게 썰어버리면 .. 당신이
우리와 같이 소스에 몸을 담글 일은 없겠죠?
실곤약:흐,흥 그런걸로 겁먹을 거 같냐! 잘게 자른 실곤약도 수요가 있..있을거라고!
감자:(실곤약 위아래로 훑어봄)(고기한테 아이컨텍)
실곤약:하핫...네녀석들이 아무리 그래도 이번엔 물러날 수 없다고! (당당하게 섬)
고기:아니면.. (싱크대 수채구멍 쳐다봄) 저기로 밀어 넣어버리면.. 감히 곤약 따위가 설칠 수는 없겠죠?
다굴 앞엔 장사 없습니다. (위협적으로 봄)
고기:(정보를 내놓지 않으면.. 싱크대로 밀어 넘어뜨리거나 식칼 밑으로 넣어버리겠다는
협박으로 조사판정 가능할까요?)
고기:고기 ROLL 협박 3
목표치: 5
(?)
실곤약:하하! 그런것따위 무섭지 않다고! 아무리 그래도 오늘은 고기감자조림이다!
당근:(고기 못미더운 눈으로 봄) 협박도 재능이 있어야 하지!
당근:(하지만 이럴까봐 부적. 가져오지않았다)
고기:흥.. 어차피 고기에만 젓가락이 갈 테니까 말입니다.. (정신.승리.함..)
(장면 닫습니다!)
무용 (GM):이렇게 할걸 다하고 장면을 닫으면 다음 사람으로 넘어가요
두번쨰 할 사람은 [1감자 2당근] /r 1d2
향신료가 깔끔하게 늘어놓아져있다. 식재료의 구린내를 없애기에 딱 좋은 향신료 등이 풍부하다.]
(향신료들 사이에서 기웃인다.)(조킹?? 향신료가 있는 장소에 대한 관찰 가능한가요?)
(다같이 나옵니다!)
향신료들은 그저 진열되어 있을 뿐 여러분들처럼 말하거나 움직이진 않는 것 같아요.
당근:향신료는 역시 카레와 잘 어울리지... (중얼중얼거리면서 실곤약한테 완전 눈치줍니다)
감자:(아까 있었던 곤약쪽으로 시선을 향한다.)(곤약은 이야기가 닿은 거리에 있나요?)(
(닿은 > 닿을)
당근:보라고.. 다들 이름도 두글자인데 너만 세글자잖아..
여기서 제일 안어울리는 게 누구냐고!
고기:앞에 실이 붙었으면서 말이죠.. 수치도 모르고 ..
실곤약:원래 이름이 길수록 지위가 높은거랬어!
실곤약:(왜지? 싸늘하다..가슴에 비숑이 날아와 꽂힌다)
감자:(
실곤약에게
웃음으로 생글생글 다가, 친한 척
조사합니다. 유일하게 아직까지 시비를 털지 않은 감자입니다.)
실곤약:훗..넌 꽤나 머리가 돌아가는 모양이군..
감자:감자 ROLL 웃음 9
목표치: 5
무용 (GM):감자가비밀을 획득했으니 감자에게 감정을 가진 캐릭터는 공유가 가능합니다
당근:(불신하는데 믿을 수 있나?)(그래도 기웄거림)
감자 ROLL 전쟁 5
목표치: 8
무용 (GM):쇼크를 받으면 이성치를 1 까주시구요
전쟁으로 공포판정입니다
고기:고기 ROLL 전쟁 7
목표치: 10
당근:당근 ROLL 전쟁 7
목표치: 10
(To GM): 트리거에 대미지는 이성치 대미지가 아닌 hp 대미지를 뜻하는거죠?
당근 현재화된 광기카드 끌어서 맵에 둬주세용(ㅠㅠ)
광기카드가 현재화하면 적힌 내용대로 롤플을 하시면 됩니다.
실곤약:훗..들어버렸나. 그래. 이게 내 의지다!
나는 더이상 냉장고속에서 썩어가지 않겠어!
고기:그래서.. (더 위협적임) 당신은 심지어 유통기한도 간당간당한 실곤약이라는 말이군요??
실곤약:그래..이번에 물러나면 나에겐 내일이 없지. 그러니 더 치열할 수 있는거다!
고기:그런 당신이 음식이 되어봤자.. '덜' 신선한 음식이 되는 거 아닙니까?
당근:곤약도... 썩던가? (맥락맹) 곤약이 들어있는 카레로 합의를 보자... 조림보다 카레가 되고 싶다고...
무용 (GM):(감자장면이니 하고싶을떄 닫아주세요)
고기:나는 저 곤약이랑 같은 냄비에 들어가기 싫습니다..
(구석에 박혀 꿍얼거림)
감자:(아까 고기가 썰어버리려 했을 때 도왔어야했는데... 라고 생각하며 장면을 닫습니다.)
당근:향신료가 깔끔하게 늘어놓아져있다. 식재료의 구린내를 없애기에 딱 좋은 향신료 등이 풍부하다.]
무용 (GM):당근은 현재 광기상태라 회복판정만 할 수 있어요(조킹은 가능)
당근:당근은... 카레가 될 수 없을지도 모르겠다는 현실을 인정할 수 없다. (중대장 톤) 아까랑 보이는 환경도 똑같다..... 희망이 없어.... (무기력하게 모두를 봅니다..다 같이 나와주세요)
(뭘 하려는 의지가 없으니,, 이성 회복판정을 해봅시다..)
무용 (GM):회복판정을 어떤 특기로 굴리는지 롤플레이해주세용!
당근:(언젠간 그래도 희망이 찾아오지 않을까...? 하는
인내로 판정합니다)
당근 ROLL 인내 8
목표치: 7
존버는..승리한다! 당근은 그렇게 믿어봅니다/
당근:허어어... (힘없이 장면 셔터를 닫습니다)
실곤약:후....안됐지만 너희에게 희망은 없다. 아주머니가 꺼낸 것이 '이 몸'인한!
결투다! 너희를 이기고 고기감자조림의 주역은 나 곤약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마!
무용 (GM):모두는 시트 위쪽의 여섯개의 주사위중 자신의 속도를 정해 눌러주세요
감자만..감자만 등장합니다!
무용 (GM):두 재료(?)는 서로 부딪혀서 날라가고 맙니다... 전투종료.
무용 (GM):비밀스럽게 안하셔도 된다구(ㅋㅋ) 카드 들어가서 끌어다 맵에 올리시면 되요
무용 (GM):현재 장면에 등장한 것은 감자와 곤약뿐이기에
곤약은 데미지를 총 2점 입었기때문에 감자가 승리한걸로 칩시다
원래 이렇게 버팅나면 승자없이 끝나지만요
(제대로 조져버리지 못해서 아쉬운 눈빛)
실곤약에게 승리하면 클라이맥스전에 이 식재료의 등장여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실곤약:크윽... 이렇게 지다니..어쩔 수 없군...
카레 루:홀홀..결국 여기까지 오게 된 겐가...
카레 루:그래...운명이 이것이라면 어쩔 수 없는 일이겠지.
무용 (GM):원래 전투 승리하면 패자의 정보나 감정 거처등을 알 수 있지만 지금은 별 메리트가 없네요 곤약과 감정 맺으시겠어요?
동경:열등감
(취소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용 (GM):전투보상 감정은 상대에게 감정을 강요하는 것입니다
원하시는걸 골라 강요하시면되요
감자:(아! 그런가요! ㅈㅁ요 감정 종류 좀 보고올게요)
[감자는 실곤약에게 살의를 갖습니다.]
무용 (GM):아니 실곤약이 감자에게 가질 수 있어요
[실곤약은 감자에게 충성를 갖도록 강요받습니다.]
곤약의 충성맹세를 받은 감자를 뒤로하고 장면이 닫힙니다.
고기:냉장고에 잊혀진 조미료가 있는 것 같다. 기술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
고기:고기 ROLL 전자기기 5
목표치: 6
(이걸...)
암튼 진행해주세용
고기:(카레 루 봄) ...냉장고에 계신지 얼마나 되셨습니까?
카레 루:나?....글쎼..그게 뭐가 중요하겠나. 이제는 낡아가는 식재료일 뿐...
고기:(그에게서..
우주의 진리를 담은 해탈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우주로 조사 판정 가능한가요!?)
고기:고기 ROLL 우주 4
목표치: 5
(전원 등장입니다!!)
카레 루:홀홀...이 늙은이에게 뭐 볼 일이 있다고...
고기:고기 ROLL 우주 8
목표치: 5
(킥킥)
고기:(비록 고기는 감자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지만..)
카레 루:(봉지가 구겨져 진 듯한 주름 사이를 약간 벌렸다) 무엇이 궁금한겐가?
과연 자네가 알아서 좋을 정보일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고기:(음.. 장면에 등장한 모두에게 카레 루 비밀 공유 가능할까요?)
카레 루:천천히..결정하도록 하게. 시간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당근: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아주머니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
(일단.. 모두 등장해봅시다)
모두 모여 서로를 바라봅니다. 구석에 무릎꿇은 실곤약과 숨어있는 양파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죠?
당근:(고기와 함께 실곤약을 비웃었다가.. 어디선가 나는 알싸한 냄새를 맡고 숨어있는 양파를 발견했으니
냄새로 양파를 조사합니다)
당근:당근 ROLL 냄새 7
목표치: 6
당근:당근 ROLL 절단 12
목표치: 7
뭐..회복할 수 있는데 딱히...없네요...아이템 하나 드릴까요?(ㅋㅋ
당근:나는 당근이야. 이쪽은 차례대로 고기랑 감자. (실곤약은 스루함)
양파:모,몰라..무서우니까 저리 가...(울먹울먹)
실곤약:(왜 난 스루하지?)(발끈해 나오려다 감자눈치봄)
당근:보아하니 겁에 질린 모양인데.... 이대로면 너도 니쿠쟈가가 돼서 조림이 되어버릴걸! (양파를 같은 편으로 두려고 애쓰는중)
양파:(울먹울먹) 시,싫어..숨어있으면, 괜찮아...(힐끔보곤 시선을 땅으로 떨어트림)
실곤약:하! 양파야, 너도 식재료라면 자신을 당당하게 드러내야지! 언제까지 숨기만 할 거니!
당근:(실곤약을 배제한 제안이었는데??)(하여튼 말에 얹혀감) 같이 요리의 주역이 되면 좋잖아! 다 같이 행복해지는 길이라고!
양파:아,아픈건 싫어, 무서워...(웅크리며 훌쩍거림) 집에 갈래...
감자:감자 ROLL 절단 6
목표치: 5
실곤약:이런, 울지말고.(아를 왜 울리고 그래 하는 눈빛으로 당근봄)
당근:(설득이 통하지 않자 그저 절레절레..) 세상은 강하게 살아야된다... 그리고 양파니까 눈물이 나는 건 어쩔 수 없잖아. (책임회피하면서 장면 닫습니다)
감자:냄비가 쌓여있다. 저것은 카레 냄비일까?]
(전원 다같이 나옵니다.)
([조킹] 냄비를 슬쩍 관찰합니다. 뭔가 담겨있으려나요?)
냄비는 아직 비어있어요. 카레루도 멀쩡하니까요
감자:(잠시 생각에 잠기다가,
고기에게
웃음으로 다가가 말을 건넵니다. 고기의 비밀을 슬쩍 캐내어보려고
조사를 하는 듯 합니다.)
감자:감자 ROLL 웃음 6
목표치: 5
당근:(그 모습을 미심쩍은 눈으로 보고 있습니다. 감자... 신뢰가 가지 않아!)
(음...)
(포기합니다)(ㅋ)
감자:감자 ROLL 맛 9
목표치: 6
당근:당근 ROLL 맛 8
목표치: 5
(맛좋은 당근)
누가 누굴 말살해! (고기 노려봄) 나는... 이 식탁의 주역이 될 거라고!
고기:참나 .. 폭신한 감자 외에는 다 필요 업잖습니까.. 물컹한 당근 주제에!
당근:고기 힘줄 세우지마!! 나도 푹 삶으면 폭신해지거든?? 먹어본 적이 없으니까 모르지.
(당황하며 두 사람을 말리는것으로 장면을 닫습니다.)
슬슬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저녁메뉴의 패자를 가려야 할 시간이죠.
거인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아주머니가 쿵쿵 소리를 내며 부엌으로.
아주머니 “오늘으으으이 식재료오오느은 어디에둬어었더어어라아아아아아”
쿵쿵 걸어오는 소리와 함께 이제, 미래를 정하는 싸움이 시작됩니다.
무용 (GM):클맥페이즈에서 감자는 실곤약의 등장 여부를 정할 수 있습니다.
감자:(힐긋) 어이, 거기. (따라오라는 눈짓.)(일단 등장시킵니다.)
무용 (GM):속도가 빠른(6)부터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To GM): 고기를 다지는게 목표면 냅다 패면 되나요? 사망하면 어떡하죠?
(From 무용 (GM)): 사망하면 요리에 쓰면 되는거에요
(To GM): 그럼 굳이 패버리지 않아도 요리로 들어가지면 상관은 X인건가요?
(From 무용 (GM)): 네 안패도 마지막에 승리해서 어이 너..고로케가 되어라 하면 사명달성
(To GM): ㅇㅋ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From 실곤약): 어이 주인! 난 누굴 때리면 되지?
(To GM): (아 지금 곤약인가오 흠 솔직히 고기만 다지면 끝이라 뭘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일단 분위기 보는 편이 좋을 것 같아. 괜히 선빵때렸다가 오해를 살 수도 있으니.
(From 실곤약): 언제든 명령하라고!(충성충성)
당근:저녁시간이 코앞이 되니까 확실해졌어. 카레도 좋지만... ... 난 사실 오뎅 국물에 들어가고 싶었다는걸 말야!
당근:(감자를 의미심장한 눈으로 봅니다... 여전히 불신섞인 얼굴로 감자에게 공격을 시도할게요!)
무용 (GM):어빌 눌러주세요~(공격은 허락안구해도됨)
당근:그러고보니 같은 오뎅국물 친구가 될 수 있던 곤약을 따까리로 삼았잖아!!!!!!! (더욱 용서할수없게됨)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민에 잠기다가, 뒤적뒤적 무기를 꺼내든다.)
(무기 1 깎겠습니다.)
(¿)(갑자기 후두려맞을뻔한 감자)
미...치셧습니까 휴먼?
(미치셧습니까 배지터블?)
무용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고기는.. 인내하면서 행복해지고 싶어요...)
고기:고기 ROLL 인내 2
목표치: 5
(ㅋㅋ아진짜)
펌블 ㅋㅋ
광기카드를 드리겠습니다
실곤약:후훗..내차례로군(곤약실을 붕붕 돌린다)
(To GM): 휘파람 불면서 놀아도 되구 맘대루 ㄱㄱ~~~
실곤약:후후...나는...네놈을 아까부터 계속 치우고 싶었지!(고기를 공격한다)
나와 고기감자조림이 안 될 놈은 필요없다!
실곤약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6
내 곤약맛이 어떠냐!
(To GM): 생각해보니 고로케에 당근 들어가죠 당근은 고로케에 안들어가나요?
(From 무용 (GM)): 꼭 필요한건아니니 넣고싶음넣는걸루!
(꿈이었나봄)
다음이 감자
(To GM): 실곤약에게 충성을 얻었으니 최후에 실곤약과만 남았을 때 빠지라고 지시 할 수도 있나요?
감자:날...공격했겠다... (당근을 공격합니다.)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감자:rolling 1d6 [당근에게 감자가 가하는 대미지]
=3
아니.. 그쪽은 두명이잖아! (실곤약 가리킴)
(실곤약에게 눈짓으로 당근 가리킴)
실곤약:키킥..이게 다굴의 힘이로군...역시..다수가 최고야...(곤약줄 할짝)
당근:잘 어울리는 부하를 두었다고 생각해.. 물론 이건 욕이다. (다시 감자에게 공격을 시도합니다.)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감자:rolling 2d6 [회피 > 5면 성공]
=7
고기:(고기는..여전히 인내하면서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고기:고기 ROLL 인내 10
목표치: 5
고기는 카레루에게 감명이라도 얻었는지 인내하며 상황을 봅니다..
실곤약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니 당근때렸음)
감자:저런 주제에 1등급 자연산 유기농 감자인 내게 클라스를 논하다니... (어이없다는듯이 안경 치켜올려 고쳐씀.) 얌전히 카레나 되지 그래?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사용하겠습니다.]
ㄱㄱ
감자: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당근:rolling 2d6 [회피!!!!]
=10
(안써도되네)
당근:고기.... 우린 의미없는 싸움을 하고 있었던 거야... ... 애초에 난 카레가 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네가 그토록 꺼려하던 당근도 아니거든... (쿨럭,,쿨럭 기침함)
내가 주역이 되려면 오뎅 국물에 들어가야하는 건 어쩔 수 없잖아? 그야 사실 난..... 무니까.... (정신을잃고.....쓰러집니다)
(고기 흘긋바라봄)
너는 탈을 썼다거나 그런 건 아니겠지.
2사이클이 끝나자 부엌으로 다가온 아주머니가 칼을 들이댑니다.
가장 느린 속도의 플레이어는 1d6 굴려주세요!
(ㅁㅓ?????)
(안돼... 내 안정감있던 1...)
감자:(흐릿해짐...) 어쩔 수 없어보이네. (
고기를 향하여
공격합니다.)
(To GM): 실곤약, 고기를 조지게 도와줘!
감자: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기:분명 저는.. 당근을 말살하길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카레에, 물컹한 당근이라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니까요. 그렇지만 저는 진정으로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회상 사용합니다!)
고기:(저는 그늘에서 벗어나고 싶으니까.. 그늘로 판정 가능할까요?)(
고기:고기 ROLL 그늘 6
목표치: 7
앗..
진정으로 자유로운 것은...행복이란 무엇일까요?
감자:(야 저놈,,, 저놈,,, 이라는 손짓발짓)
하지만 다른 식재료에겐 그저 사명을 버리고 도망친 배신자일뿐.
가만히 있어.
상황을...지켜보겠다.(소원을 비십시오 마스터...)
무용 (GM):앗 클맥에는 전과가 아마..안되지않나?
(To GM): 그냥 고기를 복종시키고 고로케가 되고싶었던거라 고로케가 되자고 할 수 있나요?
(From 무용 (GM)): 고기는 튀어서 안돼요 아예 부엌에 없어서 고기뺀고로케되야함 ㅠㅠ ㅋㅋ
(To GM): 그럼 고기뺀 고로케도 괜찮은데 승리보상으로 관련된걸 획득 할 수도 있나요?
(To GM): (뭘해야하는지 약간 모르겟어요)
(From 무용 (GM)): 걍 승리보상이 없어요 무슨요리가될지만 정하는거
저는 따르겠습니다.(카레라도)
감자:(주위를 둘러보고선, 하. 하고 웃으며 승리를 선언한다.) 카레라니, 실곤약... 너는 내일 요리가 되도록 해. 오늘 저녁은 고로케가 될 테니!
이제 비어버린 부엌은 쓸쓸하지만, 당신은 따뜻한 저녁 요리가 되겠지요.
당신의 몸이 쪄지고 잘게 갈아지고...아주머니의 가족들의 감탄소리를 들으면서
무용 (GM):감자와 고기는 사명달성 공적점을 받습니다
당근:사명이 카레가된다<가 아니라 행복해지는것이에요!
그래서 계속 번뇌를 씻어내고 있었던건가 (?
해탈의 경지에 오른 고기.
고기:(고기는 카레 루 영감님과 대화 끝에.. 인간으로서 행복해지고 싶어서 탈출을 감행했다..!) 다들.. 바보같이 음식이 되기 위해 매달리는 것보단.. 인간의 길이 행복하겠지!
고기라도..사람으로써 살 수 있을지 모릅니다. 어쨌든 여러분들은 걷고 말할 수 있으니까요.
다른 길로서 자신이 행복해졌다면, 그걸로 된 것 아닐까요?